마이그레이션 중... 외부 라이브러리 사용
4.12.5에서 4.15.1로 버전 마이그레이션...하면서 또 리팩토링도 하게 되는 중...
이제 거의 막바지
아래와 같이 외부 라이브러리 assimp 사용 하던 것을 적용하려는데
using UnrealBuildTool;
using System.IO;
using System;
public class SonSimulator : ModuleRules
{
public SonSimulator(TargetInfo Target)
{
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UMG" });
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
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Slate UI
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
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online features
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("OnlineSubsystem");
// To include OnlineSubsystemSteam, add it to the plugins section in your uproject file with the Enabled attribute set to true
var AssimpBase = Path.GetFullPath(Path.Combine(ModuleDirectory, "../../Plugins/ThirdParty/Assimp/"));
PublicAdditionalLibraries.Add(AssimpBase + @"Lib/windows_x64/zlibstatic.lib");
PublicAdditionalLibraries.Add(AssimpBase + @"Lib/windows_x64/assimp.lib");
PublicIncludePaths.Add(AssimpBase + @"Include/");
Definitions.Add(string.Format("WITH_ASSIMP_BINDING={0}", 1));
}
}
아래와 같은 #include가 안됨
#include <assimp/Importer.hpp>
#include <assimp/scene.h>
#include <assimp/postprocess.h>
이럴땐...VS껐다가 다시 키면 됨...;;
앞으론 뻘짓하지 말고 라이브러리 추가허려면 에디터 껐다가 키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