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잡담]유니티로 서버 달지 말자!!!
공부/Unity2016. 6. 11. 00:04
요즘 TcpListner로 동기식 소켓 네트워킹을 배워서
유니티 게임에 접목 시키기 위해 테스트 중이다.
유니티 프로젝트를
서버용으로 하나
클라이언트용 하나
각각 만들어 사용하는데
서버랑 클라이언트랑 각각 실행 시키다가
재 실행을 하거나
아니면 하나가 오류 동작을 하면
문제가 없는 프로젝트도 "응답없음"으로
아무 동작 할 수가 없다.
작업관리자에서
유니티 2개를 끄거나
아니면 하나만 끄거나(남은 하나도 결국 동작이 이상해진다)
해야 하는데
테스트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.
지금 몇시간 째 후회 중이다.
유니티에서 지원하는
네트워크 컴포넌트를 사용한건 아니라고 하지만
이건 참 너무 한거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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