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그나로크 모작 17일차 - UI(유저인터페이스) 기본 룰
게임 포트폴리오/라그나로크(WinApi,개인,4주)2016. 1. 27. 22:42
유저 인터페이스 기본 룰 코딩
◇ 창이 겹치어도 명령은 맨 위의 창 우선 적용
- ui창은 벡터에 push_back되어 동작
update는 역순으로 명령 처리(reverse_iterator)
render는 정순으로 맨 마지막 객체가 상위에 올라옴
◇ 창 클릭에 따라 상하 관계(z-오더) 적용
- 명령이 떨어진 UI창은 벡터 중간에서 빼내어
다시 push_back() //포인터로 된 벡터이므로 리소스 최소
◇ UI창 내 클릭 시 맵이동 및 외적인 요소 무시
- 마우스 매니져 입력 시
UI창 내 명령이 떨어지면
명령 마지막에 마우스 매니져 옵션 캔슬
◇ 창 이동
◇ 창을 닫거나 게임 종료 시 창 위치 저장
- release()할 때마다 ini저장, init()할 때는 ini로드
[영상 - UI기본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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