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UnrealBuildTool.RulesCompiler.GetModuleFilename(string)'은(는) 사용되지 않습니다
공부/Unreal42017. 5. 10. 14:39
Error CS0619
'UnrealBuildTool.RulesCompiler.GetModuleFilename(string)'은(는) 사용되지 않습니다.
'GetModuleFilename is deprecated, use the ModuleDirectory property on any ModuleRules instead to get a path to your module.'
프로젝트.Build.cs 에서 모듈경로 추가하기 위해 사용했던 부분이
버전 업되면서 바뀌었다.(지금은 4.15.1 사용 중)
private string ModulePath
{
//get { return Path.GetDirectoryName(RulesCompiler.GetModuleFilename(this.GetType().Name)); } //NO
get { return ModuleDirectory; } //YES
}
'공부 > Unreal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) (0) | 2017.05.13 |
---|---|
UE4.exe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 (0) | 2017.05.11 |
언리얼4 HTML5 Build 시도... (0) | 2017.04.27 |
Character(Pawn) Move Control(Not Possess) - AddMovementInput 함수에 대해 (0) | 2017.04.20 |
실행(플레이) 창 크기, 창 시작점 구하기 - ffmpeg 로 원하는 영역만큼만 녹화해보자 (0) | 2017.04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