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)
공부/Unreal42017. 5. 13. 23:36
FTimerHandle timerHandle;
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timerHandle, this, &AController::Service, 0.1f, true);
위의 코드는 유일하게 하나의 함수를 Tick()과 다른 타임라인으로 지정된 시간 마다 호출 할 수 있다.
다른 곳에서 또 사용하면 이전에 썼던 SetTimer의 설정은 덮여씌워져 사라진다.
Actor내에서는 GetWorldTimerManager()를 부를 수 있는데
FTimerHandle 변수를 생성하여 SetTimer함수의 첫 인자값으로 넣고
2번째는 사용할 클래스(보통 this를 넣는다.)
3번째 인자에 함수의 주소를 넣는다.(AController 클래스의 Service()함수의 주소 => &AController::Service)
4번째 인자는 반복될 시간이다.
5번째 인자는 Loop할건지 안할건지 bool값을 넣는다. 안넣으면 기본 false다.
6번째 인자도 있는데 처음 호출할 때의 딜레이를 지정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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