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그나로크 모작 최종 - 동영상 (WinApi 포폴 4주 개인)
게임 포트폴리오/라그나로크(WinApi,개인,4주)2016. 2. 9. 22:14
게임명 : 라그나로크
개발 언어 : C++ , WinApi
제작 기간 : 2016. 01.11 ~ 2016. 02. 09(4주)
제작 인원 : 1명 (손정현)
본인 프로그래밍 담당 : 모든 작업
[스크린샷]
[동영상]
유튜브 주소 : https://youtu.be/gznkFAX-H5w
배운 점 및 느낀점 :
1. 혼자서 한달 가까이 꾸준히 포폴을 진행 한다는 것은 무지 어려운 일이다.
2. 처음부터 상세한 일정을 잡지 않으면 중간에 일정이 뒤바뀐다.
3. RPG게임을 만들 때 싸우는 것 말고도 만들것이 많다.
4. Vector보다 List가 나을 때가 있다.(가변적으로 쓰고 빠질 때)
5. FMOD를 동시에 많이 틀면 먹통이 되더라.
6. 필요한 함수가 없거나 못찾겠으면 만들면 된다.
그 외 매일 포스팅 한 각 부분
프로젝트가 끝나고 스스로 나아진 점 :
1. 이전에는 vector만 썼는데 그외에도 STL을 성격에 맞게 사용
2. 세세한 버그까지 미리 예외처리를 생각
3. 매일 작은거라도 진행 시키는 꾸준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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