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as+son의 크리에이티브(creative) 이야기

//잡담

대학생일 때 C, C++, Java는 기본적으로 많이 건드렸었고

주언어를 Java로 하여 JSP와 연동되는 

많은 서버계열 언어들과 프레임워크를 회사에서도 꽤 다루어 본데다가

작년 부터 게임 개발로 돌아서면서 C++쪽을 많이 하여 

슬슬 Java같은 언어의 사용법이 C++에 뭍혀 가고 있었는데....


그런데 이제 Unity 개발을 시작하려고

C#에 처음 입문을 하였는데

느낌이 마치... 고향에 돌아와 공기를 마시는 느낌(?) 같았다.


Java와 꽤 비슷하여 c++로만 다룬 몇개월의 늪에서 다시 회생한기분 이다.


개비지컬렉션, 클래스 생성방법, 포인터 없는 것 하며

사용법 대부분이 Java 비스무리하여 

C++보다 꽤 쉽다. 

훅훅 습득이 된다. 

예전부터 C++과 Java 2가지 언어를 알게 되면

나머지 모르는 언어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

역시나 그렇다. 

쉽다. 간편하다. 새롭지만 낯설고 신기하다.


대부분 아는 내용이기 때문에

이 C#페이지에서는 

C++과 차이가 생기는 부분에 대한것을 

주로 포스팅을 하자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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