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vokeRepeating - 특정 함수 반복 호출, CancelInvoke - 호출 취소
공부/Unity2016. 5. 24. 03:21
유니티 내에서 특정 함수를 일정 간격으로 계속 실행 시켜줄 수 있는 함수이다.
이런건 참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.
아래와 같이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.
InvokeRepeating("호출할 함수명", 맨처음 호출 할 딜레이 시간, 첫 시간 이후 반복 시간);
만약 위의 함수를 중지 하고자 한다면
CancelInvoke("호출할 함수명");
를 하면 된다.
나중에 추가될 내용이 있으면 더 추가하도록 하겠다.
'공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잡담]유니티에서 구현하는 2D에 관련하여 (0) | 2016.05.27 |
---|---|
Ctrl + Shift + f (0) | 2016.05.25 |
Awake(), Start() 의 궁극적 차이 (0) | 2016.05.22 |
Ctrl + Shift + m (MonoBehaviour 이벤트 함수 추가) (0) | 2016.05.22 |
정적인 GameObject의 움직임 처리 - Rigidbody 설정 (0) | 2016.05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