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as+son의 크리에이티브(creative) 이야기

//PathToBlueprint : 블루프린트 경로 FString

//FStringAssetReference ItemToReference(PathToBlueprint);

//UObject* ItemObject = ItemToReference.ResolveObject();

if ((MyWorld))

{

//UBlueprint* GeneratedBP = Cast<UBlueprint>(ItemObject);

UBlueprint* GeneratedBP = Cast<UBlueprint>(StaticLoadObject(UBlueprint::StaticClass(), NULL, *PathToBlueprint));

return MyWorld->SpawnActor<AMeshActor>(GeneratedBP->GeneratedClass, SpawnLocation, SpawnRotation, SpawnInfo);

}

FStringAssetReference 에 대해 ResolveObject()로 오브젝트를 받아올 때

에디터 모드에서는 정상적으로 블루프린트를 가져왔지만

exe빌드(실행모드) 에서는 관련 속성이 nullptr이 나왔었다.


그리하여 StaticLoadObject로 가져오니 

정상적으로 실행모드에서도 블루프린트의 모든속성을 정상적으로 가져오게 되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