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as+son의 크리에이티브(creative) 이야기

4.12.5에서 4.15.1로 버전 마이그레이션...하면서 또 리팩토링도 하게 되는 중...

이제 거의 막바지


아래와 같이 외부 라이브러리 assimp 사용 하던 것을 적용하려는데

using UnrealBuildTool;

using System.IO;

using System;


public class SonSimulator : ModuleRules

{

public SonSimulator(TargetInfo Target)

    {

        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UMG" });


       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


        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Slate UI

        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


        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online features

        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("OnlineSubsystem");


        // To include OnlineSubsystemSteam, add it to the plugins section in your uproject file with the Enabled attribute set to true

        var AssimpBase = Path.GetFullPath(Path.Combine(ModuleDirectory, "../../Plugins/ThirdParty/Assimp/"));

        PublicAdditionalLibraries.Add(AssimpBase + @"Lib/windows_x64/zlibstatic.lib");

        PublicAdditionalLibraries.Add(AssimpBase + @"Lib/windows_x64/assimp.lib");

        PublicIncludePaths.Add(AssimpBase + @"Include/");

        Definitions.Add(string.Format("WITH_ASSIMP_BINDING={0}", 1));

    }

}


아래와 같은 #include가 안됨

#include <assimp/Importer.hpp>

#include <assimp/scene.h>

#include <assimp/postprocess.h>

이럴땐...VS껐다가 다시 키면 됨...;;

앞으론 뻘짓하지 말고 라이브러리 추가허려면 에디터 껐다가 키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