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as+son의 크리에이티브(creative) 이야기


서울숲 나들이
여친의 맛난 도시락
나는 과일 담당

메론과 파인애플 한입크기로
잘라서 이쁘게담아갔다♥

여친님 도시락 메뉴는
유부초밥.
계란말이.
문어소세지.
등등
사랑과 정성이라는 조미료ㅋㅋ♥

카메라 가져 오신 여친님과
사진은 많이찍었지만
공개는 불가라 도시락샷만 업로드

미세먼지가 심했지만
가족단위, 연인, 대학생 모임 등등
많은 사람들이 돗자리 깔고
옹기조기 모여 나들이를 즐기고 있었다.

서울숲이 꽤 넓어서
많은 사람들이 모여도
자리가 여유있어 좋았다.
꽃도 이쁘고
걷기도 좋고
가깝고
사랑하는 사람 옆에 있고
정말 나들이하기 좋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