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as+son의 크리에이티브(creative) 이야기


세션1 : 모바일 MOBA 제작 1
 - 언리얼 지원 네트워크 수준 MMORPG를 만드는 것은 힘듦
 - 3:3이나 4:4정도 수준
 - 하나의 PC에서 멀티 테스트 중 한 Client에서 Level이 변경되면 다른 Client는 화면이 검게 변함.(초기 레벨의 변경만 있는 게임에서의 팁 Console 명령어 사용)
 - 그 외 매뉴얼에 있는 네트워크 설정법

세션2 : 모바일 MOBA 제작 2
 - 애니메이션 관련 용어 설명
 - 애님 몽타쥬 설명
 - 그 외 매뉴얼에 있는 애니메이션 관련 기능 설명

세션3 : 모바일 제작팁
 - Android Plugin 설정법(잘 안된다)
 - IOS Plugin 설정법(잘 안된다)
 - Android Studio 로 Native 개발 이용(소스가 바뀌면 매번 다시 빌드하고 다시 임포트해야 함)

세션4: 튜토리얼만 쌓여가는 유니티 개발자들을 위한 가이드
 - 기초 적인 가이드.
 - 유니티 개발자가 언리얼 개발에 익숙해 지지 못하는 이유
 - 언리얼 엔진의 철학
 - BP의 한계
 - 자유를 위한 대가, C++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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